ITS's Dev Story








호텔 조식을 먹고



주변 경치를 찍고



와타세세이조우갤러리에 방문하였다.










 국제우호기념도서관에도 방문하였다.




어린이실. 내가 어렸을 때 읽었던 우리나라 그림책들이 있었다.비가오는 날에,시리동동거미동동 ㅋㅋ



창문으로 보이는 풍경들은 한 폭의 그림 같다.




이 미나토 하우스 옆건물 2층 공방. 이곳은 예술가들의 작업실이다.






이후 간몬라인을 타고 시모노세키로 간다.



놀이공원. 아이들이 소풍을 왔다.



헬리콥터 탑승장. 오늘은 운영을 안하는듯 하다.



시모노세키항구 주변을 간단히 둘러보고



日清講和記念館(청일강화기념관)에 방문한다.









길이 참 예쁘다.



다시 배를 타고 모지코로 돌아왔다.





모지코역에서 기차를 타고






고쿠라로 이동!



탄가시장에 방문하였다.




엄청 먹은 후




지도박물관으로 이동한다.



고쿠라역 신칸센






이후 큐슈 시립도서관에 방문하였다. 책을 조용히 읽어야 하는 곳이었다.







야사카 신사에서 본 고양이



스테이션 호텔에 짐을 풀고



아루아루시티를 방문하였다.




만화박물관도 있었으나 방문한 날이 휴관일이라 만화책만 사고





고쿠라역 텐진호르몬에서 저녁 식사를 하였다.


안 기다리고 먹을 수 있어 좋았다. 하카타역 텐진호르몬보다 더 깨끗해서 좋았다.



이후 인근 쿄우스시 고쿠라점에 방문하였다.











정말 맛있게 먹었다. 진짜 맛있었다.




호텔에 들어가서 쉰 후



타코야끼가 먹고 싶어 검색 후 찾아간 바-스타일의 Takeya



참고로 구글 찍고 이문으로 들어가야 한다. 못찾아서 엄청 헤맸다.



타코야끼를 먹고



이치란 라멘으로 마무리!



아침에 일어나니 모노레일이 지나가고 있었다.




아침 조식을 먹고










여기 조식도 맛있다.



고쿠라역 앞 공항버스를 타고



기타큐슈 공항 출국장으로 들어간다.









한국으로.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