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s Dev Story



6시에 공항버스를 타고, 1시간만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였다.


수속 카운터에 도착한 시간은 7시 30분. 내가 타고 갈 비행기는 히로시마행 RS732(09:10 출발) 이다.



수속을 마치고 할 일이 없어 바로 출국장으로 들어간다.

자동출입국심사를 신청하긴 했지만, 여권에 출국 도장을 받고 싶어 일반심사대에서 심사를 받는다.



2016년 11월 1일부터 출국심사 시 도장 날인이 생략되었다고 한다. 


전에 포스팅한 사가 여행 때는 도장이 각 심사대에 배치되어 있었지만, 이번 히로시마 여행 때는 심사대에 출국 도장이 없었다.


출국심사관의 안내를 받아, 출국과 사무실에서 출국심사를 받은 후, 도장을 날인받을 수 있었다.




인천공항에서 본 피아노. 건반이 자동으로 눌린다.



심심해서 올라가 봄.



시간이 좀 남아 모스버거를 먹고, 바로 셔틀트레인을 타고 비행기를 타러 이동한다.



정말 딱 맞춰서 왔다.



비행기 출발시간은 09:10, 내가 도착한 시간은 08:57분.



서둘러 비행기에 탑승한다.



비행기가 상당히 신형이다.




비행기가 활주로에 진입하고



이후 이륙한다.




에어서울 기체는 AVOD에 비행기 경로도 띄워 준다.





히로시마 공항 착륙!



승객 하기가 시작되고



신속하게 공항 터미널로 나올 수 있었다.



입국심사를 받으러 이동!



입국심사대에서는 사진촬영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어 사진이 없다.




바로 버스를 타고 후쿠야마로 이동







일본 고속도로는 제한속도가 상당히 낮은 편이다. 


내가 탄 Sanyo Expwy는 기본 제한속도가 60km/h이고, 특수한 경우에는 40km/h로 제한속도가 변경될 수 있도록 가변 속도제한 표지판이 설치되어 있었다.



NEXCO 점검 차량.



1시간 30분 정도 달려 후쿠야마에 도착하였다.




먼저, 내가 묵을 호텔에 짐을 풀고- 

(호텔 창에서 바라본 후쿠야마 야경, 아주 멋집니다)



오노미치로 가는 버스에 탑승하였다. (후쿠야마역 6번 버스승강장에서 탑승가능합니다.)



약 40분정도를 달려 오노미치에 도착하였다.



렌탈사이클 센터에서 자전거를 렌탈한 후,



배 탑승!




나처럼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많다.





다리를 건너




약 10km를 달려 하마휴게소에 도착하였다.


자전거도로로 혼슈 시코쿠를 횡단할 수 있다.




우동을 먹고 다시 복귀!





자전거를 반납하고, Giant Store Onomichi에 방문하였다.





지나가다 오노미치 라멘집을 방문해서 한번 먹어 보기로 했다.


오노미치 라멘은 간장 맛이 좀 많이 난다.



다시 후쿠야마로



후쿠야마역 상가에서 스테이크와 햄버그스테이크를 시킨다.




디저트로 나온 아이스크림.


점원이 계속 'ICE' 라며 디저트를 소개시켜 주는데, 대체 ICE가 뭐지... 라고 이야기하였다.

그러자 점원이 'ICE!' 라고 목소리를 높여서 이야기했는데, 아... 아이스가 뭐야 라고 하니

ICE!! ICE!!!!! ICE!!!!!!!! ICE!!!!!!!!!!!!!!!!!!!!!............. 아! 샤베트!


아이스크림이라는 걸 나중에 가서야 깨달았다.



호텔에 입실



후쿠야마역 KYOTARU에서 산 스시 도시락을 먹고 스르르 잠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