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s Dev Story


아침을 든든하게 먹고



8시 이전에 주차장에서 차를 뺀다.



오늘의 목적지는 Hourei no Yado 온천 (Mapcode: 440 811 854*17)



사가현에 어서 오세요!



우리는 오이타 고속도로를 타러 왼쪽으로 간다.






Kusu의 상징 도깨비!







Hourei no Yado 온천에 도착!


고양이가 반겨 준다.



온천 입장료는 500엔




정말 물이 매끈매끈하고 좋았다. 온천물이 뜨겁고 특히 오른쪽 관에 있는 물은 더 뜨거우니 주의!


참고로 이 온천에 락카가 있는데 100엔을 넣고 잠그면 안 돌려주니 바구니에 넣고 귀중품은 노천탕에 가지고 들어가는 것이 좋다.



렌트카를 해보면서 이번에 맵코드를 처음 써보았는데 아주 편리하고 좋았다.


일본어 안내까지 나오고 좋다.



타데와라 습지로!


원래는 아소 다이칸보를 가려고 했으나 날씨 때문에 실패.




쿠로가와 온센 마을




비가 엄청 왔다.







비가 와서 그런지 타테와라 습지는 더 운치 있었다.






유후인 무라타 후쇼안(Mapcode: 269 389 555*71)으로!




웨이팅이 없어서 좋았다.





한국에서는 맛볼 수 없는 바로 그 맛.



안개 때문에 고속도로 통행이 금지되어 국도를 통해 벳부로 간다.






스기노이 호텔. 무료로 다다미방으로 객실 업그레이드를 해 주었다.





저녁을 먹으러 향한다.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스기노이.


이 스테이크만 6접시 먹은 것 같다. 고기 질이 아주 좋다.



본관-하나관 연결통로가 공사 중이라 버스를 타고 이동!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았다.



일루미네이션.



벳부의 아침은 정말 맑았다.




아침 식사를 간단히 하고,



호텔에서 체크아웃을 하고




벳부만 휴게소로 향했다.



유후인 갈때마다 Sold Out으로 먹어보지 못했던 B-Speak.



기타큐슈를 찍고 미야지다케 신사로 향한다.




그 전에 들린 해변가 스시 집인 Aya of sushi stalls sea.








후쿠마 해변






미야지다케 신사로






참 고요하고 좋았다.



다자이후 IC로 다시 돌아와서



렌트카를 반납하고



비행기에 탑승한다.









부산. 예쁘다.







입국심사 끝!



다시 오송으로 올라간다.




- 끝 -